티스토리 뷰
공유사서함 권한 부여를 위해서는
MS Exchange ECP에서 해당 공유사서함에 '모든 권한'에 추가해주어야 합니다.
1. Outlook
- 권한부여 이후 재시작하면 왼쪽 메뉴에 공유사서함 나타남
2. OWA
- OWA 로그인 > 왼뽁 사서함 우클릭 > '공유 폴더 추가' 클릭
- 공유사서함의 이름 혹은 이메일주소 입력
- 본인 사서함 아래에 공유사서함 나타남 (페이지 새로고침 필요)
'소프트웨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Outlook] 프로필(profile) 로드중 멈춤 (0) | 2022.09.28 |
---|---|
[Excel VBA] 엑셀 인쇄 차단하기 (0) | 2022.05.25 |
[Excel] 작업표시줄에 최근 항목이 표시되지 않을때 (1) | 2020.07.06 |
[Outlook] 아웃룩 캐시모드(Cached Mode) 메일 동기화 시간 강제 조정 (0) | 2020.07.06 |
[PDF] 인쇄 제한 풀기 (0) | 2019.10.24 |
댓글